프로골퍼 갤러리 드라이버 직접 촬영 동영상[CreaS F&C 제40회 KLPGA 챔피언십]

250x250
728x90

 지난주에 치뤄진 장하나 프로가 우승한 대회인  2018 CreaS F&C 제40회 KLPGA 챔피언십에 2일동안 갤러리 다녀 왔습니다. 금요일에 월차 내고 2R 및 토요일 3R 갤러리로 다녀 왔구요. 첫날은 3번홀에서 죽치고 앉아서 최대한 모든 프로 골퍼들의 드라이버 스윙영상을 찍으려 했지만 점심시간에 배가 너무 고파서 밥에 져서 대략 80명의 드라이버 샷을 찍었습니다. 3R 때는 이정은 6 프로만 쫓아 다니면서 갤러리를 했는데, 재미도 있었고 많은 공부가 됐던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갤러리 꼭 해보세요. 얻는 게 많습니다. 이번 주 5월 3일에는 남서울 CC에서 남성 프로골퍼들 대회가 있고 다음 주 5월 11일 부터는 수원CC에서 여성 프로골퍼들 대회가 있답니다.  

 

2018 CreaS F&C 제40회 KLPGA 챔피언십 2라운드
2018 CreaS F&C 제40회 KLPGA 챔피언십, 2라운드 3번홀 장하나 프로 조 드라이버 샷후 이동

 

 이번 글에서는 지난 주 갤러리 했던  [2018 CreaS F&C 제40회 KLPGA 챔피언십] 2R에서 찍은 KLPGA 프로골퍼들의 드라이버 샷 모음을 올려 봅니다. 

 

 첫 번째 영상은 프리샷 루틴까지 포함하여 편집했습니다. 두 번째 영상은 샷만 이어 붙였습니다. 참고로 제가 프로 영상 편집러는 아니니~까 좀 미진해도 이해 좀 해주세요.

 

 갤러리를 하면서 여러가지 많은 배울 것들이 눈에 들어 왔지만 눈에 띄는 것은 캐디들이 에임한 방향을 확인해주고 프로 골퍼들에게 OK 사인을 주면 치더군요. 여러분들도 실제 라운드 가시면 경기 도우미에게 방향에 대해서 조언을 얻고 치시면 최소 1타라도 줄이는 골프가 되실 수 있을 거라 봅니다. 

 

 (이렇게 캐디가 선수 뒤에서 방향을 봐주는 것은 내년 2019년도 부터는 PGA룰에서 공식적으로 금지 됩니다.만 뭐 어떻습니까? 우리는 아마추어인데요. 내년. 내후년에도 경기 도우미의 도움을 받아서 좋은 에임 하는 감을 익히면 좋을 거라 봅니다.)

 

KLPGA 프로골퍼 드라이버 샷 동영상 (프리샷 루틴 포함, 순서는 가나다순)

드라이버 샷 동영상 순서

고나혜 김민지5 김보경 김보아 김소이 김수지 김아림 

김예진 김윤교 김자영2 김지영2 김지윤 김지현 김지현2 

김초희 김현수 김혜선2 김희망 남소연 류현지 박성원 

박소연 박신영 박유준 박주연 박주영5 박지영 배선우 

백규정 변현민 서연정 소해현 송남경 신의경 심지민 

심현화 안나린 안송이 안시현 오지현 유수연 유효주 

윤슬아 윤채영 이다연 이소영 이솔라 이승현 이재희 

이정은6 이정화2 이주은2 이지현2 이지후 임은빈 임진희 

장수연 장은수 장하나 전종선 정슬기 정예나 정희원 

조윤지 조정민 지영진 지한솔 최가람 최민경 최예림 

최은우 최혜진 하민송 한상희 한정은 한진선 홍란 홍진주 황예나 프로

 

KLPGA프로골퍼 79명 드라이버 스윙 영상(프리샷 루틴 포함) 편집 동영상 스마트폰 사용자는 가로보기를 추천 드립니다.

 

KLPGA프로골퍼 드라이버 스윙 영상(프리샷 루틴 삭제) 샷만 편집 동영상

 

 

 

혹시 상기 드라이버 샷 동영상 필요하신 분들은 제 이메일 'soonnok@paran.com' 으로 이메일 적어서 보내시면 상기 영상 보내 드리겠습니다. 본 포스팅에는 파일 크기가 커서 첨부가 되지 않네요. 이메일 주소 보내 주시면 두개의 영상 다 보내 드릴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이정은 6 프로 갤러리 하면서 찍은 영상들을 편집해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