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F&C 챔피언십 3R 이정은6 프로 갤러리 직캠

 지난 주 양주에 소재한 '레이크우드 CC'에서 치뤄진 2018년도 KLPGA 첫 메이져 대회인 'CreaS F&C 제40회 KLPGA 챔피언십' 2라운드 및 3라운드에 갤러리로 다녀왔습니다. 첫날인 금요일에는 아무래도 예선이라 많은 선수가 나와서 3번홀에서 선수들을 기다리면서 최대한 많은 프로 골퍼들의 샷을 눈과 카메라에 담았고요. 3라운드에는 이정은 6 프로만 쫓아 다녔습니다. 대회에서는 최대한 카메라를 들지 않는 게 좋아서 전반에는 거의 이정은 6 프로의 스윙을 찍지 않았는데요. 전반홀이 끝나갈 무렵부터 샷에 방해되지 않도록 열심히 조심조심 스윙을 직접 촬영해 봤습니다. 


이정은6 프로 인터뷰가요계에는 효녀가수 현숙이 있다면 골프계에는 효녀골퍼 이정은6 프로가 있다는 거 잘 아시쥬? 골프 실력도 핫한데~ 효심도 핫하더군요. 예전에 본 이정은 6 프로가 가계에 보탬이 되기 위해 레슨프로를 목표로 했다는 인터뷰 보고 눈물이 찔끔 났습니다만 레슨 프로 안 되고 이렇게 훌륭한 선수로 우뚝 서서 삼촌팬이 핵 고마워요~ 핫식스 이정은 프로님~

 

 현장감을 위해서 편집은 최소화하고 이정은6 프로의 프리샷루틴과 샷을 다 넣었습니다.전문 촬영기사가 아닌 점은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교과서적인 정은 6 프로님 스윙에서 하나만 유심히 보시길 권합니다. 바로 힙턴입니다. 보통 우리는 여자 프로 골퍼들이 별로 힘을 들이지 않고 슬슬 볼을 치는데 거리가 잘 나간다고 감탄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렇지 않습니다. 다운 스윙 때 힙턴으로 리드에서 K팩터의 각도를 엄청나게 크게 해 놓고 샷을 하기 때문에 거리가 멀리 나가는 겁니다. 핫식스 프로님의 스윙영상 보시면서 힙턴 하나만 기억하세요~ 보다 보면 '아 이렇게 힙턴을 하는 건가?' 살짝 느낌이 오실 겁니다. 딱 한 줄만 더 쓰겠습니다.  


 다운 스윙 시작부터 스윙이 힘든 분들은 상체는 신경 끄시고 왼쪽 무릎을 뒤로 차면서 오른쪽 발로 몸 전체를 타겟으로 밀어 준다는 기분으로 킥킹을 하시면 힙턴이 좀 더 쉬워 질거라 봅니다. 대신 이때 오른발 킥킹시 오른쪽 무릎은 발끝을 넘지 않습니다. 기분을 오른쪽 무릎이 왼발 발가락을 향해 민다고 보시면 터닝이 좀 더 자연스러워 질겁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 유행어 중에 '할많하않'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는 no coment라는 뜻이죠. 정은 프로님의 갤러리를 하며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만 '할많하않'입니다. 실제 라운드를 보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봤던 이정은6 프로의 스윙을 영상으로 보시면서 여러분도 골프 스윙 기술이 +1 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먼저 전체적인 스윙을 보시고요. 프리샷 루틴이 있는 버젼 및 없는 버젼 그다음에 각홀별로 편집을 최소화 한 장면을 보시는 플로루오 가면 좋을 거 같습니다.


1. 이정은6 프로 각종 클럽 스윙 갤러리 직촬영상(루틴 포함)


2. 1. 이정은6 프로 각종 클럽 스윙 갤러리 직촬영상(루틴 없이 샷만 편집)



자 이제부터는 매홀별 샷을 프리샷 루틴을 넣고, 최대한 원본 그대로 올리는 영상들입니다. 한 샷에 한 영상입니다. 아래 부터는 광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8번홀 아이언 세컨샷 (배면-원거리)


9번홀 드라이버 티샷(배면)


9번홀 아이언 세컨샷(배면)


10번홀 드라이버 티샷(배면-측면) 너무 우측으로 쏠렸네요 ^^


11번홀 그린밖 퍼팅 성공(대박~) 역시 프로는 프로레벨입니다~


12번홀 아이언 티샷(배면-측면)


13번홀 드라이버 티샷(측면)


14번홀 드라이버 티샷(정면-측면)


15번홀 드라이버 티샷(배면-측면)


16번홀 드라이버 티샷(측면)


17번홀 파3 아이언 티샷(정면)


18번홀 페어웨이 우드 티샷(정면-측면)



마지막 보태기로 전날 2R운드 3번홀에서 이정은 프로의 드라이버 티샷 올립니다.


 모든 홀에서 팬들이 손을 내밀면 일일이 하이파이브 또는 손등을 맞대며 항상 웃어주던 이정은6 프로님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용기가 없어서 멀리서 하이파이브 하는 거 멍 하니 지켜만 봤지만~ 


 수원CC에서 치뤄지는 다음 대회인 '2018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갤러리 가면 꼭 이정은 6 프로님의 골프에 대한 뜨거운 기를 받기 위해 하이파이브~에 도저언 하겠습니다.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초대권주위 지인에게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초대권 2장을 얻었습니다. 쿠쿠. 지난주 크리스 F&C 때처럼 년차내고 1회전부터 갤러리 도전 해야겠어요~(바쁘지 않기를 기원해 봅니다.)


 또한 오늘 05.06 가깝고도 먼나라 일본 메이져 대회 가서 3위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얼굴이 많이 상기 되어 있던데 화난 거 아니죠? ^^. 일본 대회 첫 출전... 그것도 메이져에서 3위 하셨으면 '참 잘했어요~'입니다. 

이정은 6JLPGA 살롱파스컵에 출전한 핫식스 이정은 프로, 3라운드 5번홀에서 서드샷 이글 하는 장면입니다. 정말 골프 오락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멋진 아이언 샷 이글입니다. 하이파이브 임팩트도 힘차네요~ 아 정말 이정은 6 프로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다 부럽습니다. 앞으로 20년만 더 현역으로 뛰어 주세요~

[출처 : 일본의 모 골프중계방송]

팡야 홀인정말 위의 이정은 6 프로의 백스핀 먹인 샷 이글 홀인은 이런 오락에서나 볼법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영화 같은 샷 이었네요.

[출처 : 유튜브 shadowVR님 팡야 채널]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