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배선우, 지한솔 프로 퍼팅 연습 직캠 [2018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2018 NH 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갤러리를 다녀 왔습니다. 그 전 갤러리로 갔던 크리스 F&C챔피언십에서는 갤러리 하면서 프로골퍼들의 스윙을 찍을 수 있었는데, NH 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는 선수들 샷에 방해 되지 않도록 스윙을 촬영하기가 힘들어서 눈으로만 담고 왔는데요. 오전조로 출전했던 프로골퍼들이 힘들법도 한데,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서 거의 전부 다 퍼팅 그린에서 퍼터를 연습 하고 있더군요. 대략 20분 정도 퍼팅 연습 갤러리를 하면서 찍은 영상을 올려 봅니다. 
 
 잘 아시겠지만 단일 클럽으로는 제일 많이 쥐는 클럽이 퍼터입니다. 김지현 프로, 배선우 프로, 지한솔 프로의 퍼팅 연습을 보시면서 퍼팅 잘하는 방법에 대한 영감을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퍼팅 연습 동영상은 원래 아래와 같이 원거리 촬영인데, 

 최대한 자세하게 보시게 편집을 하다보니 살짝 화질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만,  KLPGA의 정상급 선수들의 기술을 보는데는 큰 문제는 없을 거라 봅니다.  



 다음 주에는 연차 내고 2018 KLPGA 기아자동차 제32회 한국여자오픈 골프 선수권대회' 에 갤러리 갑니다. 그 대회에서는 정상급 프로골퍼들의 스윙을 많이 영상에 담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퍼팅에 대해 딱 한마디로 감상평을 쓰자면 '다리는 나무뿌리인거 처럼 단단하게 상체를 받쳐주고 어깨, 팔, 손 및 퍼터가 일체화 되어 스트로크 하더라~'입니다.

 아래는 김지현, 배선우, 지한솔 프로 포함 이름을 잘 모르는 프로 골퍼들의 퍼팅 움짤입니다. 

김지영 2 프로 퍼팅김지영 2 프로 퍼팅

김지현 프로 퍼팅김지현 프로 퍼팅

배선우 프로 퍼팅 배선우 프로 퍼팅

배선우 프로 퍼팅 배선우 프로 퍼팅

지한솔 프로 퍼팅 지한솔 프로 퍼팅

KLPGA 프로 퍼팅 연습

KLPGA 프로 퍼팅

KLPGA 프로골퍼 퍼팅 연습

KLPGA 프로골퍼 퍼팅 연습

프로골퍼 퍼팅 연습

프로골퍼 퍼팅 연습

 퍼팅에 대한 결론은 딱 하나인 거 맞는 거 같습니다. '하체는 단단히, 손목은 자제 하면서 어깨는 힘차게~'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