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카카오TV,네이버TV 골프영상 광고 차단법[100%]

250x250
728x90

 골프를 잘 치기 위해 좋은 영상들을 유튜브, 네이버 TV 및 카카오 TV에서 찾아서 보는 것이 좋긴 하지만, 광고의 홍수로 인해 골프 동영상을 보기도 전에 최소 5초, 최대 15초 이상의 런닝 타임을 가진 광고를 강제적으로 봐야 합니다.(앗 저도 뜨끔 합니다.) 사실 뭐 좋은 골프 동영상을 보는 것에 대해 5초 또는 15초 정도 광고를 봐주는 것은 자본 주의 사회에서 적당한 값을 치른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같은 업로더의 영상을 이어 볼 때도 건 by 건(요즘 젊은 사람들은 case by case를 줄여서 케바케라고 칭하더군요.) 으로 다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나마 골프 레슨 동영상의 길이라도 길면 또 그나마 광고를 봐줄 만 한데 길어봐야 2~3분의 골프레슨 짧으면 1분 미만의 영상의 광고를 다 봐줘야 한다는 것입니다. 

 

 위의 3대 스트리밍 사이트(유투브, 카카오티비, 네이버티비)에서 1번의 광고는 참겠지만 그 이상의 광고를 참고 골프 레슨 또는 경기 영상을 보기에 지치신 분들을 위해서 100% 광고 차단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은 PC 에서 광고 차단하는 방법이구요. 2가지의 준비를 해주시면 됩니다. 

 

 -유튜브, 카카오TV, 네이버TV 광고 차단하는 방법 똬돤-

 

1. pc에 '구글 크롬'(인터넷 익스플로러와 같은 인터넷 검색엔진입니다. 다만 구글에서 만들었을 뿐이에요.)을 검색해서 설치 하시거나 우측 [링크]를 눌러서 설치해 줍니다.

 

2. 구글 크롬을 깔았으면 구글 '웹 스토어'에서 '크롬'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 중에서 'adguard adblocker'라는 서드 파티 앱을 깔아줍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바로 넘어 갑니다.

 

'웹 스토어 링크'

 

구글 웹스토어
구글 웹스토어 첫 번째 화면

 

 위의 그림이 구글 웹스토어' 첫 화면인데요. 왼쪽 위쪽에 빨간색 안의 검색창 안에다 'adguard adblocker'라고 타이핑 후 엔터를 눌러 주시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타나는데요. 위 그림 하트 옆에 파란색 안에 +CHROME에 추가를 눌러 주시면 자동으로 설치가 완료 됩니다. 설치가 된 것은 아래 그림 처럼 '크롬' 브라우저 최우측 상단에 

 

애드가드 아이콘

 

초록색 방패에 '∨'자가 들어간 아이콘이 생깁니다.

 

위의 아이콘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그림의 팝업창이 뜨는데요.

 

애드가드 광고차단 꺼진 상태

 

위의 표시는 '이 웹사이트에서의 보호'가 꺼진 상태이구요.

 

애드가드 광고차단 켜진 상태

 

 위의 표시가 '이 웹사이트에서의 보호'가 켜진 상태입니다. (처음에 깔면 모든 웹사이트의 광고가 차단으로 설정 됩니다.)

 

 이제 광고를 차단하는 준비는 다 끝났습니다. 만약에라도 광고가 나온다면 크롬 우측 상단 방패 모양을 클릭 하셔서 광고 차단을 눌러 주시면 되고요. 광고를 보셔야 한다면 이후로는 각 사이트 마다 별도로 광고 노출 또는 비노출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유튜브, 카카오TV, 네이버TV를 비롯해서 보태기로 현재 보고 계신 블로그나 네이버 홈페이지, 다음 홈페이지 등 모든 일반 웹사이트에서도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녹화해 봤습니다.(캡쳐해서 쓰기에는 양이 너무 많아집니다~)

 

 저작권 문제로 노래는 넣지 않았습니다만, 몇 분만 투자 하시면 인터넷 또는 동영상 스트리밍 싸이트에서 보셔야 할 광고 몇 백 또는 몇 천 시간을 평생 동안 안보셔도 됩니다. 찬찬히 어떤 식으로 차단이 되는지 보시기 바랍니다. 광고 차단하는 방법을 큰~맘 먹고 알려 드렸습니다만~ 제 사이트는 차단 하지 말아 주시면 베리베리베리 감사하겠습니다. 자 광고로부터 자유롭게 인터넷 항해를 맘껏 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태기 하자면 알려 드린 서드파티를 크롬에 깔면 신문사에서 본문까지 가리는 광고까지도 차단이 됩니다.

 

 

[웹에서 광고 차단하는 방법 writen by 싱글로골프]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