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72 근처 식당-짱구네
- 골프장 주변 밥집/경인권
- 2017. 9. 24.
스카이72 하늘코스나 오션코스를 자주 갑니다. 라운드 후에 식사는 해변가에 가서 회나, 물회, 대게 등을 먹는 것이 좋긴 합니다. 그러나 동반자들이 여건상 긴시간을 내서 식사를 하지 못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빨리 식사하실 수 있는 추천하는 곳은 산낙지 전문점인 '짱구네'라는 곳입니다. 이곳의 메뉴는 딱 2가지입니다. 매운 산낙지 볶음, 맵지 않은 산낙지 볶음 딱 두가지의 메뉴가 있고 금액은 1인분에 25,000원입니다. 주문한 후에 약 15분 이내에 식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주로 한국사람 답게 매운맛을 선택하게 됩니다. 맵지 않은 맛은 먹어본적이 없습니다. 살아 있는 싱싱한 낙지를 즉석에서 통째로 넣고 먹기 좋게 썰어 줍니다. 낙지를 다먹은 후에 밥을 볶아 먹으면 일품입니다. 이 근처에서는 조금 유명한지 약간은 직원들이 무뚝뚝합니다. 그렇다고 신경을 거슬리게 할 정도는 아니니 걱정 마시고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스카이 72 하늘코스 클럽하우스 기준으로는 대략 7분정도 걸리고 오션코스나 클래식 코스에서는 1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합니다.
[스카이 72 하늘코스 > 짱구네 가는 길]
연예인에게는 관심이 없어서 자세히 보지는 못했지만 벽면에 싸인이 제법 붙어 있는 것을 보면 연예인들도 자주 다녀가는 거 같습니다. 운동하면 흘린 땀 낙지로 기력 보충하고 집에 돌아가시면 좋을 거 같고, 이곳은 세번정도 가본거 같은데, 맛 때문에 원망을 들은적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리뷰는 아래 사이트 방문하셔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소개 홈페이지 : 짱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