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로골프

 남서울 CC는 작년 8월 말쯤에 한번 라운드를 해봤습니다. 거리도 가깝고 코스도 잘 관리가 되어 있어서 라운드 하기에 좋았습니다. 같이 라운드를 했던 동반자들이 너무 좋아서 어떤 먹거리를 대접할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에서 찾은 곳이 남서울 CC 입구에 위치한 '긴자(백현점)'라는 일식집이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뭐 대표적인 메뉴야 여느 일식집하고 비슷하지만 서비스가 좋아서 웃고 즐기며 조용하게 술 한잔 하기 좋았던 기억입니다.

 

 코스요리로 회, 기타 수산물에다 특히, 랍스터 회가 좋았습니다. 랍스터 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갑각류 특유의 생것의 맛이 좋았습니다. 랍스터 찜보다는 회를 추천하는 바입니다. 보통 일식집 가면 낸 돈에 비해 별루라는 생각이 가끔 드는데, 여기에서는 1인당 12만원인가? 13만원인가 하는 코스였는데 괜찮았습니다. 또한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경인지역 근교에 '긴자'가 체인점인지 좀 많습니다. 예약하실 때 주의 하시는 게 좋습니다.

 

 

 같이 간분중에 여성분이 있거나, 몬도가네식 요리가 싫으신 분이 있다면 가재는 움직이지 않게 손질해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듬이가 위의 동영상처럼 꿈틀 거리면 싫어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긴자 백현점

위의 사진은 소금 안에 도미를 넣고 불을 붙이는 건데

 

긴자 백현점

 퍼포먼스에 비해서는 별게 없습니다. 그냥 조금더 짭짤한 도미가 되겠습니다. 

 

긴자 백현점 위치

 

 음식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은 아니라서 소개할 건 이 정도 입니다. 맛이나 분위기는 보장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남서울 CC와 매우 가까이 있습니다. 라운드 하실 일 있으면 아래 링크 따라 둘러보시고 이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긴자 백현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2 3 4 5 6 7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