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골프 잡지 사이트 모음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동하는 틈틈히 스마트폰이나 타블렛으로 볼만한 무료 국내 골프잡지 사이트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진이나 글은 데이터를 많이 잡아 먹지 않으니 맘껏 보셔도 됩니다. 스마트폰 데이터 소비의 가장 큰 적은 동영상과 게임입니다. 특히 글만 읽는다면 데이터는 거의 안쓴다고 보셔도 됩니다. 한번 사진과 글을 로딩하면 화면이 바뀌기 전까지 인터넷 창은 스마트폰은 데이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골프 다이제스트

1. 골프 다이제스트 (Golf Digest)

golfdigest.co.kr


> 워낙에 유명한 잡지라서 큰 설명이 필요 없겠습니다만, 일반 골프 잡지 외에 TV, 장비 소개, 신나송 프로등 국내 내노라 하는 미디어 레슨 프로들의 레슨 국내외 골프장 소개, 피팅 등 알찬 내용이 많습니다.

골프다이제스트 신나송프로[사진 출처 : 골프다이제스트 홈페이지]


골프가이드

2. 골프가이드 (Golf Guide)

golfguide.co.kr


> 국내 토종잡지로 벌써 창간 22주년을 맞이 한 골프잡지 사이트입니다. 골프뉴스, 방다솔 프로 등의 골프레슨, 칼럼, 여행 등의 내용을 알차게 담고 있습니다. 

골프가이드 방다솔 프로[사진출처 : 골프 가이드]


 제가 좋아하는 방다솔 프로입니다. 레슨내용 글은 없지만 사진만 봐도 알수 있는 좋아하는 드릴 방법입니다. 왼팔 삼두박근에 오른쪽 손등을 저렇게 대고 스윙을 하면 팔로우스루 때 자연스러운 왼팔의 접힘을 알게 되어 치킨윙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하면 플라잉 엘보 방지하는 느낌을 갖기에 좋습니다. 

골프 몬스리

3. 골프 몬스리 (Golf Monthly) 
골프 몬스리

>14년차 국내 골프 매거진으로 주 내용은 대회 뉴스, 국내코스, 각 브랜드 골프장비 분석, 칼럼, 골프부킹 및 쇼핑몰이 주 내용입니다.


더 골프

4. 더 골프 (The Golf) 

>148회까지 발행된 12년차 잡지입니다. 화면 구성이 요즘 트렌디한 SNS 형태를 띄고 있어서 이뻐 보입니다. 

더골프[사진출처 : 더골프 웹페이지]

  

레저신문

5. 레저신문 

golftimes.co.kr

레저신문

>잡지명은 레저 신문인데, 웹사이트 주소가 골프타임즈로 되어 있습니다. 내용도 골프관련이 많습니다. 이 잡지는 뉴스뿐 아니라 골프산업/장비, 용품, 회원권, 골프여행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jtbc golf

6. JTBC 골프 매거진 - 페이스북 링크

>예년에는 JTBC 골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잡지를 볼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1만원에 책으로 판매 하고 있고, 위의 페이스북 사이트에 가면 내용을 하나씩 볼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빠르진 않아서 그냥 JTBC골프 자체를 잡지로 생각하시고 둘러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jtbcgolf.joins.com 골프뉴스방송과 잡지를 결합한 개념으로 'JTBC골프 매거진'이 방송되고 있습니다. 

jtbc 골프매거진[사진출처 : JTBC 골프매거진 페이스북]


골프헤럴드

7. 골프 헤럴드 (Golf Herald) 

heraldgolf.com


>2017.10 현재 305호까지 발행되었습니다. 25.4년이나 된 역사가 있어 뵈는 골프잡지입니다. 구성은 국내골프장 소개, 국내외 골프 이슈, 레슨 등과 함께 골프 외에 문화에도 페이지를 할애하는 잡지 입니다.

골프헤럴드[사진출처 : 골프헤럴드 홈페이지]


 일단 국내에서 대표할 만한 골프관련 무료 웹사이트를 적어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외국골프잡지를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막상식 : 인터넷 사이트 영어를 한글로 번역하는 방법. 영어로 써진 웹페이지 두려워 마세요. 영어 웹페이지를 구글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합니다. 우리에겐 구글 번역기가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구글 크롬 번역 메뉴


 구글 크롬창에서 외국어를 만나서 울렁거리면 항상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한국어로 번역 누르시면 상황 종료 됩니다. 몇년전에는 좀 엉터리로 번역했는데, 알파고 출현 이후로 한글 번역이 좀 자연스러워 졌습니다. 대략 75점정도 줄만한 읽기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