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골프관련 웹사이트 모음

250x250
728x90

해외 여자 프로골프 관련 사이트 모음

lpga 심볼
1. LPGA 한국 공식 사이트  

2. LPGA 실시간 스코어 

3. LPGA 방송중계 (JTBC가 한국 주관 방송사입니다) 

4. LPGA 뉴스

5. LPGA 미국 공식 사이트(영어) 

6. LPGA 프로골퍼 순위(영어)

LPGA 랭킹 top 10


 대단합니다. 누가보면 영어로된 국내 여성 프로골퍼 랭킹인줄 알겠습니다. 1위 박성현 프로, 2위 유소연 프로, 6위 전인지 프로, 7위 김인경 프로, 8위 김세영 프로가 세계 top10에 들어 있네요.


허미정 프로 상금순위


 11위 허미정 프로까지 가세하면 Top 11에 한국선수가 6명, 미국선수가 2명, 캐나다, 스웨덴, 태국 각 1명씩 있습니다. 곧 top10까지 모두 한국 선수들이 LPGA 상금 랭킹 순위를 뒤덮는 날이 올수도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7. LPGA x USGA Girl's golf 

https://www.girlsgolf.org/


girl's golf


>> 후아. 골프의 전설 '아니카 소렌스탐'이 외국 어린 친구들의 선생님이 되는 일이 현실이군요. 우리나라에서도 1년전까지는 진행하다가 접은거 같습니다. 아쉽네요. 가끔 걸스골프 유투브 채널을 보면 아이들에게 기능을 가르치는 것이 목표가 아니고 흥미를 갖게 하는게 목표인 게, 골프를 놀이로 받아들이게 하더라고요. 선재미, 후기술.. 중요한 교육방침인거 같습니다.  본인의 아이들에게 골프를 시키고 싶은 분들은 걸서골프 골프교육을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왕 골프 시작할거면 재밌게 해야 더 잘 할겁니다. 


해외 남자 프로골프 관련 사이트 모음

pga 심볼
1. PGA 한국 공식 사이트

2. PGA 실시간 스코어

3. PGA 방송중계 (SBS GOLF가 한국 주관 방송사입니다-확실히 JTBC GOLF보단 돈이 많은거 같네요)

4. PGA 뉴스 

4. PGA 미국 공식 사이트(영어) 

6. PGA 각종 기록(영어) 

pga 상금순위 top 10

 2017.10.15 기준. 눈을 번쩍 띄게 하는 PGA 프로골퍼들의 생애 총수입에 입이 떡 벌어지네요. 타이거 우즈가 1.1억 달러 입니다. 역시 마이클 조던 다음으로 나이키를 키워낸 타이거 우즈 답습니다. 무릎수술 후 부진한데, 어느 대회라도 딱 1번만 우승하고 은퇴하면 좋겠네요. 이대로 사라지긴 너무 아까운 선수입니다. 


 이상으로 해외 골프관련 웹사이트를 적어봤습니다. 좀더 중요하다 싶은 것들이 생기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