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R 아이언 티샷 직촬영상 part2

250x250
728x90

 이번에는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LPGA대회가 막이 내리고 올해 처음 개최되는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라운드에 갤러로 가서 직접촬영한 아이언 및 유틸리티 티샷 Part2, 10번홀부터 출발한 2,4,6,,,,,,36조까지의 짝수조의 동영상을 올립니다. 다 편집을 해보니까 총 108명의 선수중에서 108명을 전부 찍긴 했는데, 카메라가 오래 되서 그런지 4명이 누락됐더군요. 그 중에서 3명이 짝수조에서 누락 됐습니다. 그 점은 양해 바랍니다. 누락된 선수는 인주연 프로(ㅜㅜ), 빠린다 포칸, 김민별 아마추어 선수고요. 홀수조에서는 임은빈 프로가 누락 됐습니다. 아 그리고 매스컴 탔습니다. 

 

 그 사람 나만 볼 수 있어요. 내 눈에만 보여요~는 아니고요. 이민지 프로 티샷 때 잡혔네요. 아래에 보게 되실 영상은 모두 저 검정상 자켓을 입은 넘이 그 자리에서 찍고 편집한 것들입니다.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R 아이언 티샷 직촬영상 part1을 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편집 어렵게 했습니다. 선수들의 동선을 최대한 따라가려 노력했구요. (조금은 후회 중이에요. 딱 고정된 프레임으로 편집했더라면 당일 날 모든 영상을 올렸을지도 모릅니다만 또 하다보니 선수들의 동선을 쫓는 영상이 좋아져 버렸네요.)

 

 자 각설하고요 10번홀부터 출발한 2,4,6~36조까지의 아이언 및 유틸리티 티샷 동영상을 올리겠습니다. 모쪼록 여러분의 골프실력에 +1이라도 되시기를 바래 봅니다. 

 

2조-안나린, 2조 박소연, 김자영2, 김현수 프로

 

4조 - 장수연, 김아림, 베이비 류 프로

 

6조 및 8조 통합 - 6조 안시현, 박현경 프로(인주연 프로 누락) 8조 양희영, 김해림 프로(빠린다 포칸 누락)

 

10조 - 이은지, 이승현, 신다빈 프로

 

12조 - 앨리슨 리, 장은수, 최민경 프로

 

14조 - 노예림, 백규정, 김초희 프로

 

16조 - 조정민, 이수진3, 김우정 프로

 

18조 - 김현지3, 이지후, 나희원 프로

 

20조 - 김소이, 남소연, 허윤경 프로

 

22조 - 박결, 코즈마 코토노, 최혜용 프로

 

24조 - 호유안 아마, 최예림, 김아로미 프로

 

26조 - 지한솔, 박유나, 최가람 프로

 

28조 - 이효린, 홍진주, 유고운 프로

 

30조 - 슈이 샹, 나타게이트 니미트퐁굴, 김혜선2 프로

 

32조 - 이선화, 이지현3 프로(김민별 아마 누락)

 

34조 - 안지현 프로, 후아첸 수, 지영민 프로

 

36조 - 팅후안 헝, 캐더린 박

 

 자 이렇게 part1, 2로 해서 총 108명의 출전자중 104명의 아이언 및 유틸리티 티샷 영상이 끝이 났습니다. 시간을 좀 더 들여서 전체 통합한 영상과 프리샷 루틴없이 샷만 편집한 영상까지 올려 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Part1. 홀수조 직촬영상입니다.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R 아이언 티샷 직촬영상 part1

어제 10월 4일에 연차 내고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2라운드에 갤러리 다녀왔습니다. 제가 하지불안증후군이라는 병 때문에 드라이버 > 아이언 > 웻지 및 퍼터 순으로 프로 골퍼들의 스윙을 찍어 올리려 했는..

inoks.tistory.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