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로골프

 어제 년차 쓰고 2019 KPGA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1라운드 갤러리를 다녀 왔습니다. 2조부터 티샷을 촬영하다가 12조 때 관리팀에서 허가 받지 않은 개인은 촬영을 하면 안 된다고 해서 11조까지 30명의 드라이버 및 페어웨이 우드 티샷을 찍고 끝냈습니다. 사실은 청라 베어즈베스트에서 열리는 한국여자 오픈에 가고 싶었지만 '하지불안증후군'이라는 몹쓸 병 때문에 멀리 이동이 불가해서 남성 프로골퍼 갤러리를 갔는데 144명중 30명만 촬영한 것은 매우 안타깝네요. 

 

 

 KPGA 선수들의 경기는 처음 갤러리로 갔는데 정말 파워풀 하더군요. 실제로는 우리가 남성 프로골퍼의 샷을 따라하기란 거의 불가능 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스윙 메커니즘을 이미징 스윙으로 계속 본다면 조금이라도 골프 실력이 늘어 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말은 여기까지 하고 스윙 영상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 샷만 편집한 KPGA 선수들 30명 드라이버 및 우드 티샷(프리샷 루틴 제외)

 

2. 2조 김재호, 유송규, 박은신 프로 페어웨이 우드 티샷(프리샷 루틴 포함)

 

3. 3조. 홍순상, 이승택, Yoon CHUNG 프로 드라이버 및 페어웨이 우드 티샷(프리샷 루틴 포함)

 

4. 4조 - 박재범, 이승호, kOKI ISHHARA 프로 드라이버 및 페어웨이 우드 티샷(프리샷 루틴 포함)

 

5. 5조 - 김성용, Kleran Mur, Doeun An 프로 드라이버 및 페어웨이 우드 티샷(프리샷 루틴 포함)

 

6. 6조 - 윤정호, 이한구, 순준업 페어웨이 우드 티샷(프리샷 루틴 포함)

 

7. 7조 - 황인춘, 장익제, Shintaro KoBAYASHI 프로 드라이버 및 페어웨이 우드 티샷(프리샷 루틴 포함)

 

8. 8조- 이성호, 이기상, YANG Yinogn 프로 드라이버 티샷(프리샷 루틴 포함)

 

9. 9조 - 정지호, 김영웅, K P LIN 프로 드라이버 및 페어웨이 우드 티샷(프리샷 루틴 포함)

 

10. 10조 - 최민철, 문경준, 조민규 드라이버 및 페어웨이 우드 티샷(프리샷 루틴 포함)

 

11. 11조 - 박성국, 이지훈, 이동민 프로 페어웨이 우드 티샷(프리샷 루틴 포함)

 

 여기까지 입니다. 여러분의 골프 라이프에 도움이 +1이라도 되셨기를 바라며 끝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