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72 근처 식당-짱구네

250x250
728x90

 스카이72 하늘코스나 오션코스를 자주 갑니다. 라운드 후에 식사는 해변가에 가서 회나, 물회, 대게 등을 먹는 것이 좋긴 합니다. 그러나 동반자들이 여건상 긴시간을 내서 식사를 하지 못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빨리 식사하실 수 있는 추천하는 곳은 산낙지 전문점인 '짱구네'라는 곳입니다. 이곳의 메뉴는 딱 2가지입니다. 매운 산낙지 볶음, 맵지 않은 산낙지 볶음 딱 두가지의 메뉴가 있고 금액은 1인분에 25,000원입니다. 주문한 후에 약 15분 이내에 식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주로 한국사람 답게 매운맛을 선택하게 됩니다. 맵지 않은 맛은 먹어본적이 없습니다. 살아 있는 싱싱한 낙지를 즉석에서 통째로 넣고 먹기 좋게 썰어 줍니다. 낙지를 다먹은 후에 밥을 볶아 먹으면 일품입니다.  이 근처에서는 조금 유명한지 약간은 직원들이 무뚝뚝합니다. 그렇다고 신경을 거슬리게 할 정도는 아니니 걱정 마시고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스카이 72 하늘코스 클럽하우스 기준으로는 대략 7분정도 걸리고 오션코스나 클래식 코스에서는 1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합니다. 

 

짱구네 위성사진 위치도

 

[스카이 72 하늘코스 > 짱구네 가는 길]

 

 

 연예인에게는 관심이 없어서 자세히 보지는 못했지만 벽면에 싸인이 제법 붙어 있는 것을 보면 연예인들도 자주 다녀가는 거 같습니다. 운동하면 흘린 땀 낙지로 기력 보충하고 집에 돌아가시면 좋을 거 같고, 이곳은 세번정도 가본거 같은데, 맛 때문에 원망을 들은적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리뷰는 아래 사이트 방문하셔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소개 홈페이지 : 짱구네

Designed by JB FACTORY